녹색 에너지의 인기 출현과 무엇이 당신을 위한 것인가

2020. 6. 14. 21:02카테고리 없음


녹색 에너지의 인기 출현과 무엇이 당신을 위한 것인가



녹색 에너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쉽다.


이 글은 친환경에 대한 너의 안내서다.


그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녹색 에너지를 여러분의 삶의 일부로 만들 수 있는지,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이 무엇인지 말해줄 것이다.




무더운 여름엔 에어컨을 켜는 대신 천연섬유 원단을 착용한다.


면과 같은 천연 원단은 피부로부터 수분을 끌어내어 피부를 시원하게 유지시켜 준다.


따뜻한 색의 옷을 입으면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므로 에어컨을 덜 사용하기 위해 밝은 색의 옷을 입으십시오.




사용하지 않을 때 모든 전자 기기의 충전기를 뽑아 보다 양심적인 에너지 소비자가 되는 동시에 전기를 절약하십시오.


노트북, 휴대전화, MP3플레이어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전자제품의 충전 장치는 모두 유휴 상태에서 플러그를 꽂아두면 팬텀 파워를 끌어낸다.




여러분의 집을 데우기 위해 연료 기름을 사용하는 대신에, 바이오디젤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일부 시스템은 바이오디젤을 사용하기 위해 어떠한 수정도 필요하지 않다.


바이오디젤은 기존 석유보다 깨끗하고 효율적으로 연소해 겨울철 주택의 환경적 영향을 줄인다.




부분적으로 비어 있는 식기 세척기는 절대 작동하지 마십시오.


안에 얼마나 많은 음식이 들어있든 상관없이, 동일한 양의 물과 에너지가 사용된다.


식기세척기에 에너지 절약형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겨울 동안 가정용 태양열 시스템의 에너지 소비율을 계획 및 계산하여 매일 소비할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겨울에는 능력 밖이 아니고, 여름에는 여력이 풍부하다.


만약 당신이 순 사용 계획을 세운다면, 여름 동안 당신은 전력회사로부터 당신이 발생시킨 에너지에 대한 돈을 돌려받을 것이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 설치를 준비하는 경우, 전력을 저장하는 배터리가 셀 근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케이블의 전원 손실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케이블은 또한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능력을 줄일 수 있는 세포의 음영화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전기 히터는 에너지 자급자족이기 때문에 겨울에는 가급적 피해야 한다.


그들은 환경 친화적이지 않다.


대신 따뜻한 옷을 여러 겹 껴입고, 펠릿 난로나 벽난로로 메인 룸을 데운다.


기억하라, 잠자는 동안 차가운 공기가 호흡에 더 좋고, 기도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에너지 절약 제품에 투자하여 집을 보다 효율적인 곳으로 전환하십시오.


친환경 도어, 이중 유리창 또는 기타 다른 녹색 제품을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제품들은 집 운영에 필요한 에너지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제품들로 냉난방비용이 줄어든다.




가정과 재생 에너지원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지역 및 연방 수준에서 리베이트를 찾아보십시오.


때로는 현지 전기회사가 업그레이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리베이트를 제공하기도 한다.


그 밖의 경우에는 주정부 또는 연방정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세액공제나 공제가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세금 절감은 대체 에너지 기술 설치의 순 비용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




새로운 시스템 설치에 대해 귀하와 상담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어플라이언스가 얼마나 비싼지 알려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기존 시스템을 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데 드는 비용에 대한 상세한 견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편지의 대부분을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즉, 종이 없는 옵션은 언제든지 선택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이 거래하는 사업체들은 종이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에너지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것은 물론 지구를 구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휴일을 맞아 나무나 집 외관을 꾸밀 때는 일반 조명 대신 LED 조명 가닥을 선택하십시오.


20억 킬로와트 이상의 전력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에너지부는 모든 가구가 전등을 교체할 경우 미국은 20억 kWh 이상의 전기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 정도의 전력으로 1년 내내 20만 가구를 운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큰 숫자에 신경 쓰지 않더라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개인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야 한다.




방금 읽은 팁은 사용하기 쉬우므로 사용하지 않을 변명이 없다.


지금 녹색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들이는 것은 여러분의 가족과 지구 모두를 위해 미래에 큰 성과를 거둘 것이다.